본문 바로가기
꿈의대화(AI와 대화)

수익화 블로그 만드는 방법을 알려줘 By chat GTF

by 불꽃왕꿈틀이 2023. 1. 25.

요즘 많은 사람이 부수입에 대해 관심이 많다.

그래서 요즘 핫하다는 chatGPT에게 요즘 유투브에 많이 나오는 블로그 수익을 섞어서 물어봤다

ChatGPT에게 "수익화 블로그 만드는 방법을 알려줘"라고 물어봤다.

한국말로 질문하면 말이 중간에 뚝뚝 끊기는 경향이 있긴하더라...그러면 계속 써달라고 사정을 하면 계속 써준다.

ChatGPT의 답변은 아래와 같았다.

수익화 블로그를 만드는 방법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1. 광고: 광고 넣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Google AdSense, Infolinks, Media.net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제품 판매: 블로그에서 제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직접 판매하거나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등의 제휴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제휴 링크: 블로그에서 제휴 링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광고나 제휴 링크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콘텐츠 판매: 콘텐츠를 판매하는 것도 수익화 블로그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콘텐츠를 판매하는 경우, 이를 제한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수익화 블로그를 만드려면 광고, 제품 판매, 제휴 링크, 콘텐츠 판매 등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들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아래와 같은 사항들을 확인해야 합니다.

  1. 블로그 콘텐츠: 수익화를 위해서는 광고나 제품 판매를 위한 적합한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2. 블로그 이용자: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블로그를 방문하는 이용자들이 충분해야 합니다.
  3. 블로그 홍보: 블로그를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검색어 최적화, 소셜 미디어, 광고 등을 통해 블로그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4. 수익 분배: 광고주와 제휴 프로그램, 제품 판매 등을 통해 얻은 수익을 적절히 분배해야 합니다.
  5. 관련 법률: 수익화를 위해서는 관련 법률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적절한 전문가를 찾아야 합니다.
  6. 수익 관리: 얻은 수익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익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어떤 투자를 할 것인지를 계획해야 합니다.

위와 같은 사항들을 고려하면서 수익화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익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도 콘텐츠 질, 사용자 경험, 블로그 운영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며 운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

 

나는 얼마나 ChatGPT가 알려준대로 실천할수있을까?

나는 얼마나 수익화에 성공할까??????